EXCOME (주) 엑스컴 인터내셔널

맨 위로

EXCOM NEWS

뉴스

[전시소식] 화학장치기술 전문 전시회 ‘KOREA CHEM 2015’ 개최
2015.04.23 조회수 2527

대한민국 화학엔지니어링과 공정산업을 대표하는 국내 유일의 프로세싱 기술전시회인 ‘2015 국제화학장치산업전시회(KOREA CHEM)’가 오는 21일(화)부터 24일(금)까지 경기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에는 화학장치기계 및 시스템, 제어기기 시스템, 고점도·고농도 이송 및 분체이송기술, 기타 플랜트 기자재 분야에서 120개사가 출품한다.

화공기술의 새로운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하고, 화학공정에서 요구되는 적합한 솔루션에 대해 전문가들과 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번 전시회는 네취코리아, 뷸러, 에스피엑스 플로우테크놀로지, 파우들러 프로세스 등 세계적인 선진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술기업이 새롭게 참가한다.

전시기간 중 제약·화장품·식품산업을 비롯하여 석유화학, 정밀화학, 페인트산업 등 다양한 산업종사자를 위한 화공 기술세미나와 정부주관 산업정책설명회도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동 기간 중 제약·화장품기술전, 국제의약품전, 국제연구실험·첨단분석장비전, 국제물류산업전 등 4개의 식의약분야 생산기술관련 전시회와의 통합개최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전시주최측인 경연전람의 김영수 대표는 “참관객들에게 출품기업정보와 부스위치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출시·제공한다”며 “전시 관람시간이 많지 않은 바쁜 비즈니스맨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고 말했다.

전시회 관련 모바일 앱은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kyungyon‘ 검색하여 다운받을 수 있고, 전시회 홈페이지에서도 정보가 제공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