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OME (주) 엑스컴 인터내셔널

맨 위로

EXCOM NEWS

뉴스

[전시소식] 제2회 ‘비건페스타’ 7월 코엑스 개최
2019.03.15 조회수 4

국내 최대 비건 전문 전시회 ‘제2회 비건페스타’가 7월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삼성역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참가업체 120여 곳이 총 150여 개의 부스를 통해 식품뿐 아니라 패션&뷰티, 생활소비재, 펫관련 용품 등 다양한 비건 상품들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수준 높은 세미나와 공연, 참관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강연부분에서는 ‘음식으로 나와 가족을 치유하는 원리’ 등 지난 행사 때 반응이 좋았던 3가지의 앙코르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이벤트 부분에서도 푸짐한 상금과 상품을 바탕으로 공모전과 현장행사를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제1회 비건페스타’에서는 114개업체가 참가하여 3일간 1만4,700여 명이 방문했으며, 다수의 언론기관 관계자와 주한대사관 관계자, 비건산업에 관심이 있는 관련기업 MD의 방문 등 비건산업이 떠오르는 산업임을 입증하였다. 또한 70%의 참가업체가 재참가의향을 밝혔으며, 73%의 업체가 행사에 전반적으로 만족한다고 밝힌 만큼, 참가업체의 반응도 좋았다.

비건페스타 주최사무국은 “글로벌 푸드 트렌드인 건강, 간편, 체험(재미)을 반영하여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줄 이번 박람회에 많은 채식애호가와 비건인들의 관심이 크다”며, “이번 ‘제2회 비건페스타’에는 2만5,000명 이상의 관람객은 물론 B2C뿐만 아니라 B2B 비즈니스 상담도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2회 비건페스타는 참가업체에 대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조기신청 마감일인 4월5일(금)까지 기간 내 신청 한 업체에게는 20%의 할인혜택이 있으며, 기참가업체에게는 추가로 5%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5%의 참가비 환급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기참가업체는 최대 3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2회 비건페스타’의 참가신청은 비건페스타 홈페이지 또는 팩스와 이메일로 가능하다.

출처 : SBS플러스 & SBS I&M (온라인 뉴스팀 기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