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OME (주) 엑스컴 인터내셔널

맨 위로

EXCOM NEWS

뉴스

[엑스컴뉴스] 현대건설, '기술공모전' 응모작 모집
2019.03.29 조회수 18

현대건설은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19 현대건설 기술공모전'; 응모작을 4월말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응모분야는 △원가 절감형 기술 △건설 특화/차별화 기술 △건설 적용 가능한 정보통신기술(ICT) 등 건설현장에 직접 적용 가능한 기술이다.

응모자격은 중소기업기본법에 해당되는 국내 중소기업이다. 즉시적용이 가능한 기술의 경우 ';사업화 계획서';를 제출하며 추가개발이 필요한 기술의 경우 ';기술개발 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현대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4월30일까지 응모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5월 중 서류심사, 6월 중 발표심사를 거쳐 7월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초 개최되는 현대건설 기술컨퍼런스 행사에서 수상작 발표와 전시 기회를 부여한다.

수상된 기술이 즉시적용 가능할 경우 현대건설이 시공 중인 현장에 시범 적용해 실효성을 검증한다. 현장적용 후 최종 성과를 평가해 사업화 기회도 제공한다. 추가개발이 필요할 경우 기술개발에 필요한 금액과 실험실 및 장비를 지원한다. 또한 기술 멘토링을 통해 동반성장을 통한 중소기업 기술력 향상을 도모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올해 현대건설 기술공모전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과 공동 기술개발을 통해 우수 기술을 확보하고, 전 세계 건설현장에 우수 기술을 적용해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서울파이낸스 / 나민수 기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