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OME (주) 엑스컴 인터내셔널

맨 위로

EXCOM NEWS

뉴스

[전시소식] 2015 HRD KOREA 대회, 31일~4월 1일 코엑스에서 열려
2015.03.04 조회수 3268

한국HRD협회(회장 엄준하 박사)가 주관하는 2015 HRD KOREA 대회가 ‘인적자원개발성과향상을 위한 HRD3.0’을 주제로 오는 3월 31일~4월 1일까지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HRD의 저변확대와 HRD 종사자의 위상정립의 가치를 내걸고,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에서는 ‘인적자원개발 성과 향상을 위한 HRD 3.0’을 주제로 MOOC, Flipped learning, Humanity 등 HRD 핵심 이슈들을 비롯해, HRD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살펴보는 장을 마련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한국HRD협회가 주최하고 HRD관련 정부기관과 협회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인재교육의 방향과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전략과 기법, 교육훈련 성과사례에 대한 정보 교류 등이 활발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트랙 A ‘HRD Strategy’에서는 2015년 현대모비스와 LG화학 등 굴지 기업들의 HRD전략과 교육방향을, 트랙 B ‘Best Practice’에서는 국내외 기업의 HRD 우수사례를 발표한다. 또한 트랙 C ‘HRD 3.0’에서는 MOOC, Flipped Learning, Humanity 등의 내용을 주제로 강연과 토론회가 펼쳐지며, 트랙 D ‘Facilitation Skill & Issue Program’에서는 주목받는 프로그램, 솔루션, 명사특강, 강의 스킬 전수 등 다양한 강연과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컨퍼런스와 함께 진행되는 HRD EXPO에서는 2015년 직업능력개발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가 전시될 예정이며, 첫째날인 3월 31일부터는 지난 해 추진됐던 기업 및 HRD 전문기관의 교육 프로그램과 연수시설, 명강사, CHO, HRDer 등 7부문에 대한 우수 사례를 시상하는 ‘2015 한국HRD대상 시상식’이 진행될 계획이다.

엄준하 한국HRD협회 이사장은 “국내 HRD분야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본 행사는 HRD담당자 및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2015 전략적 HRD 경영 강화 방안과 HRD 분야에서 HRD 3.0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심도있게 논의하는 정보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