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OME (주) 엑스컴 인터내셔널

맨 위로

EXCOM NEWS

뉴스

[전시소식] 제9회 코베 베이비 페어 인천 송도서 개최
2015.03.06 조회수 3413

 

제9회 코리아베이비페어(이하 코베) 임신·출산·유아교육 박람회가 5일 송도 컨벤시아 1, 2홀에서 개최됐다.

㈜이가전람이 주관하고 베이비뉴스와 튼튼영어가 후원 및 협찬하는 이번 박람회는 8일까지 나흘간 열린다. 박람회에는 미가스튜디오, 튼튼영어, 웅진씽크빅, 유한양행, 뻬그뻬레고 등을 비롯 총 350여개 업체가 참가하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육아 용품을 구매하며 여러 가지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9회 코베는 송도에서 처음 개최하는만큼 다양한 프로모션 및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예비 맘&대디 들의 눈길을 끈다.

출산장려 정책에 동참하고자 기획한 “한 가족, 행복 둘, 기쁨 셋”이란 주제로 123 UCC & 사진공모전이 진행되며 장애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코베와 푸르메재단이 공동 기획한 도네이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소소하지만 깨알 재미를 선사해 줄 박람회장 내 스템프 투어와 얼리버드족들을 위한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 등 총 1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줄 계획이다.

특히, 코베와 푸르메 재단이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인 ‘코베 민들레 BOX’는 출산,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구입과 동시에 구매금액 전액이 기부된다. 필요한 용품도 싸게 구입하고 착한 일도 할 수 있는 그야말로 일석이조의 프로그램인 셈이다.

㈜이가전람 관계자는 “코베가 임산부와 어린이들을 위한 대표 박람회인만큼 보다 의미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싶었으며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기획하던 중 국내 장애아들의 열악한 육아환경을 알게 되었고 이들의 재활 프로그램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송도 코베는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육아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금번 코베는 서울이나 일산이 아닌 인천지역에서 개최되는 만큼 관람객들의 편리한 박람회 관람을 위해 행사기간 내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행한다. 셔틀버스는 20분 간격으로 운행하며 원인재역 3번출구(09:00~), 동막역 3번출구 버스정류장 앞(09:07~), 송도 컨벤시아 주차장 (10:00~)에서 출발한다.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베 홈페이지(www.cobe.co.kr) 또는 행사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전화 1544-6071)

코베 입장료는 5천원이며 박람회 공식 어플인 ‘캔고루’와 ‘페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코베는 매년 관람객 수와 참가업체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규모도 국내 최대에 달한다. 2011년부터 시작된 코베는 매회 1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작년 하반기에 개최된 8회 코베는 12만명의 방문자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이가전람 소개
(주)이가전람은 전시디자인 벤처인증 획득하고 디자인연구소를 설치하여 국내 전시디자인 발전에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 코리아 베이스볼페어 및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코리아베이비페어, 킨텍스라이브야구체험전 등 각종 전시회 및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다.

목록